두루마리 화장지 추천 : 먼지 없고 도톰한 화장지 2종

두루마리 화장지 추천 : 먼지 없고 도톰한 화장지 2종

저희 가족은 아이와 제가 비염이 심해서 화장지 사용량이 많은 편입니다. 그런 만큼 품질 좋은 화장지를 찾는 데 상당한 시간을 할애하곤 합니다. 최근에는 마트에 늘 구매하던 크리넥스가 품절이라 이참에 다양한 화장지를 인터넷에서 구매하여 비교해 보기로 했습니다. 두 가지 제품 구매하였고 사용해 본 결과, 상당히 만족스러워서 좋은 화장지 찾느라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품질 좋은 화장지를 소개합니다.

행복한 아름 (롤티슈)

이 제품은 친척집에 가서 사용해 보고 만족스러웠던 기억이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본래 이 제품은 암웨이에서 판매하는 제품으로 인터넷에서 구매가 가능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35M에 24 롤이며 100% 천연펄프, 무향료, 무형광증백제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특별한 냄새가 없는 제품을 선호하는데, 아이도 좋아하더라고요.
그리고 먼지가 거의 안 날려서 하얀 휴지 가루가 안 보인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3겹이긴 한데, 다른 3겹에 비해서 훨씬 도톰한 느낌인데요. 천연코튼 펄프와 티슈 소프트너를 사용해 피부에 부드러운 촉감을 줍다고 합니다. 제가 사용해 본 휴지 중에서는 가장 도톰하고 부드러운 느낌이었습니다.

가격은 24,000원대이고 암웨이 회원이 아니더라도 인터넷에서 구매가 가능하더라고요.

처음엔 친구가 암웨이 회원이라 친구한테 부탁하면 더 저렴할까 했는데, 친구왈 인터넷에서 구매하거나 별차이가 없다고 그냥 인터넷에서 구매하라고 하더군요.

지금까지 써본 화장지중에서 가장 좋았던 화장지라고 생각합니다.

두루마리 화장지 추천 행복한아름 롤티슈

착한 화장지(블랙펄)

인터넷에 가격대비 평가가 괜찮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4겹이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와 행복한 아름 (롤티슈) 보다 더 좋을까 싶어서 구매하였습니다.

30M에 30롤이며, 이 제품도 100% 천연펄프로 감촉이 좋고 먼지날림이 적습니다.
무형광 재생펄프고 다른 재생펄프와 달리 표면이 거칠지도 않습니다.

포름알데히드는 피부가려움증과 각종 질병을 유발할 수 있는데, 착한 화장지는 기준치 이하로 안심하고 아이가 사용해도 됩니다.

가격은 13,500대이고 가격은 저렴한 편입니다.

개인적으로 행복한 아름 (롤티슈)와 비교하여 부드러움이나 쿠션감은 좀 떨어진다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이런 가격에 이런 제품은 잘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두루마리 화장지 추천 착한화장지

기타 화장지

크리넥스를 아무래도 마트에서 구하기가 쉬워서 자주 사는 편인데, 크리넥스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만, 행복한 아름이 그래도 압도적으로 좋은 거 같습니다. 가격면에서도 크리넥스가 착한 화장지나, 행복한 아름에 비하여 그리 낫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마트에서 가장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물건 중에서는 제일 나은 편이라고 생각됩니다.

깨끗한 나라는 이번에 휴지가 없어서 급한 대로 한번 구매하여 보았는데, 솔직히 영 별로였습니다.
휴지자체가 많이 거칠고, 많은 얇다는 생각이 됩니다. 그래서 자주 코를 풀거나 하는 사람들에게는 거칠기 때문에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화장실 화장지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화장실 화장지도 사실 부드러운 화장지를 쓰는 게 더 좋지만, 아깝지만 어딘가서 소모해야죠.)

마무리하며

각각의 사용자에 따라 선택의 기준이 다르겠지만, 저희 가족은 행복한아름(롤티슈)에 굉장한 만족감을 가졌습니다. 알고 보니, 행복한아름(롤티슈)은 크리넥스 제품으로 따로 암웨이에 제공되는 제품인 거 같더군요.
왜 자사 제품보다 암웨이 제품이 더 좋은지는 알 수 없으나, 행복한아름이 제일 나았습니다.

저희 가족은 크리넥스 보다 행복한아름(롤티슈)이 훨씬 좋다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아이가 부드러운 휴지를 엄청 찾거든요.

이렇게 두루마리 화장지 추천을 하게 되었는데요. 제 경험을 보시고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Leave a Comment